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더밤부, 지파운데이션에 1억5천만 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

(주)더밤부, 지파운데이션에 1억5천만 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지난 25일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프리미엄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밤부베베를 운영하는 더밤부(대표 임재경) 510일 한부모 가족의 날을 기념하여 한부모 및 미혼모 가정을 위해 1 5천여만 원 상당의 미혼모 지원 키트 100세트와 유아용품 4,8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더밤부에서 기부한 미혼모 지원키트는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생각하여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밤부베베의 세면타올, 목욕타올, 손수건, 낮잠이불로 구성되어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미혼모 100가정을 선정하여 미혼모 지원키트를 전달하고, 한부모 시설에는 유아용품을 지원하여 홀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을 도울 예정이다.

 

 

더밤부 관계자는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세상의 모든 아기들이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미혼모 지원키트와 유아용품을 후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밤부베베는 미혼모, 한부모와 함께하며 엄마들의 육아를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아기를 사랑하는 세상 모든 엄마는 자녀에게 더 좋은 것만 주기 위해 고민하고 애쓴다 지금도 육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미혼모, 한부모 분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기부해 주신 더밤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