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지아이엠 유원, ‘패션 아이콘 원핏’ 모델 선정

지아이엠 유원, ‘패션 아이콘 원핏’ 모델 선정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지아이엠의 멤버 유원이 노래와 춤이 아닌 패션 스타일링 감각을 뽐냈다.

 

남성 6인조 아이돌그룹 지아이엠에서 랩과 마스코트를 맡고 있는 유원은 최근 모자 브랜드 원핏 화보 모델로서 걸그룹 비키니(재인, 라라, 해이)와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아이엠의 멤버 유원 ⒞시사타임즈


지정된 스타일리스트가 있었지만 직접 코디를 하며 감각적인스타일로 촬영에 임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였다.

 

유 원은 ‘아이돌 스타일’ 광고 콘셉트에 걸맞게 카리스마넘치는 모습과 발랄한 분위기를 바꿔가며 연출했다. 평소 모자를 즐겨 쓴다는 유원은 캐주얼 의상과 세미 정장으로 코디하며 아이돌 그룹의 강인함과 섹시함을 강조했다. 화려한 색상의 액세서리로 패션의 완성도를 더했다.

 

원 핏 브랜드 관계자는 “유원이 직접 선택한 모자는 독특한 배색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소자들 사이에서 ‘지아이엠 모자’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 제품은 입고된 지 한 달 만에 60%가 판매돼 바로 추가 생산에 들어가는 등 지아이엠 유원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원이 소속된 지아이 엠은 ‘제20회 대한민국 문화 연예 대상’에서 신인 가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최근 일본과 동남아 등 공연스케줄로 연일 바쁘게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