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지파운데이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EARTH & US’ 기부플로깅 캠페인 개최

지파운데이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EARTH & US’ 기부플로깅 캠페인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EARTH & US’ 기부플로깅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EARTH & US’ 기부플로깅 캠페인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c)시사타임즈

 

이와 관련해 지파운데이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1천 명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본 캠페인은 3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EARTH & US’ 캠페인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한부모 모자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야외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러닝 하는 플로깅을 통해 기부가 되는 기부플로깅 활동이다. 참여자들은 ‘EARTH & US’ 캠페인에 참여하며,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공간인 지구(Earth)를 지키는 동시에 소외된 한부모 모자가정과 함께 우리 모두(Us)를 지킬 수 있다.

 

 

‘EARTH & US’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5,000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피니셔 나무 메달과 기업의 후원으로 구성된 쓰레기봉투, 생분해성 장갑, 마스크, 손소독제, 샴푸, 칫솔과 치약세트, 비타민, 젤리 등이 담긴 리워드 키트가 제공된다.

 

지파운데이션은 ‘EARTH & US ’기부플로깅 캠페인의 후원금품으로 생활용품 키트를 제작하고, 500명의 취약계층 한부모 모자가정에게 이를 전달하여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일 계획이다.

 

기부플로깅 캠페인 ‘EARTH & US’에는 한부모 모자자정을 응원하고자 일러스트레이션 AM327(@am3.27 )의 일러스트 재능기부와 크린랲, 아로마티카, 동아제약, 해피콜의 후원이 함께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지파운데이션 공식 홈페이지(www.gfound.org)에서 확인 가능하며, 3월 13일까지 개인 SNS에 플로깅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