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커니코리아, 인도 코로나19 긴급구호 기금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2천만 원 전달

커니코리아, 인도 코로나19 긴급구호 기금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2천만 원 전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610일 글로벌 경영 컨설팅 기업 커니코리아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를 위해 기금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커니코리아 이원주, 조승용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증가로 고통받는 인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코로나19 백신 생산 기지인 인도가 정상화돼 개발도상국들도 백신을 원활히 공급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하루 빨리 인도의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남아시아 전역이 코로나19 확신과 백신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커니코리아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인도의 코로나19 대유행 사태가 연일 악화되는 가운데 유니세프는 인도 현지에 페이스 쉴드(보안면) 200만 개, 의료용 마스크 20만 개, 산소 발생기 3,000개 등 진단키트를 포함한 주요 의료 장비를 긴급 지원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