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켈로그, ‘첵스초코’ 먹방 UCC 오는 28일까지 공모전 열려

켈로그, ‘첵스초코’ 먹방 UCC 오는 28일까지 공모전 열려

Daum TV 팟 이벤트 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카메라,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농심 켈로그(대표 김진홍)는 11월28일까지 최고의 먹방신(神)을 찾는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먹방 UCC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첵스초코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색다르고 맛있게 첵스초코를 먹는 ‘먹방’ 동영상을 UCC로 제작 한 후, Daum TV 팟 첵스초코 먹방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를 하면 응모할 수 있다.

 

1등(1명) 소니 NEX-5T 디지털 카메라, 2등(3명) 애플 아이패드 미니16GB, 참가자 전원에게는 첵스초코 시리얼(1박스)을 증정한다.

 

농심 켈로그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먹방’ 동영상을 직접 재미있게 만들어 보고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많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농심 켈로그는 UCC조회수와 별점을 포함한 네티즌 투표 50%, 내부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 50%를 기준으로 심사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2월5일에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켈로그 웹사이트 (www.kellog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