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카-콜라, 송중기·클라라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 전격 공개

코카-콜라, 송중기·클라라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 전격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같이 샤워하실래요?”

 

클라라의 상쾌한 유혹이 시작됐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www.cocacola.co.kr/Sprite/)는 시원한 꽃미소의 소유자 송중기와 해운대의 여신 클라라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를 온라인과 극장, 케이블TV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찌는 듯한 무더위에 시원한 무언가를 찾아 해운대로 온 송중기. 그런 그에게 아찔한 초록색 비키니 차림의 클라라가 제안한 것은 바로,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이번에 공개된 CF는 송-클 커플의 환상 호흡과 40도 무더위를 압도하는 진격의 ‘스프라이트 샤워’ 디스펜서의 제작과정이 담긴 것이다. 이에 앞서 공개됐던 ‘송중기 편’, ‘클라라 편’ 티저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음으로 인해 공개됐다.

 

올 여름 시리즈로 공개되고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 송중기 편, 클라라 편’, ‘스프라이트 커플 편’ CF는 전국을 강타한 무더위 속에서 해변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젊은이들에게는 물론, 극장에서 짜릿한 휴가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서 더욱 호응이 높다. 큰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는 클라라의 아찔한 바디라인과 거대한 스프라이트 샤워 물줄기가, 상쾌함을 넘어선 전율로 극장 피서객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는 후문.

 

영상을 본 네티즌은 “‘같이 샤워하실래요’ 라는 말이 짜릿하게 와 닿음으로써 사이다 탄산의 톡쏘는 맛도 연상시키는 느낌?”, “남자와 여자 모두를 배려한 착한 광고다. 보기만 해도 짜릿해지는 스프라이트 샤워 나도 맞고 싶다”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며 관심을 나타냈다.

 

‘스프라이트 샤워’ 광고는 극장과 케이블TV 이외에도 코카-콜라사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ocacola)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