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태백시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열어”

태백시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열어”

태백시 새마을부녀회 손재호 지회장, “더많은 분들께 따뜻한 온정이 갈 수 있도록 이 한 몸 바치겠습니다.”

 

 

[시사타임즈 = 강원지사 오병주 기자] “태백시 복지관에 계신 분들께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왼쪽에서 5번째 이순남 부녀회장 이상호 도의원 류태호 태백시장 손재호 지회장 김천수 시의장 사진 오병주 기자

2021년 복지시설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가 지난 6-7일 태백시 상장동 새마을종합복지회관에서 열렸다.

 

100여 명의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자비를 부담하여 주관한 이번 행사는 류태호 태백시장과 김천수 시의장 이상호 강원도의회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순남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모든 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어려운 와중에도 따뜻한 손길을 배풀어주신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보다 많은 분들께 도움의 손길이 가기 위해서는 회원들의 힘만으로는 많이 부족하다. 태백시에서 더욱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토로하였다.

 

태백시 새마을부녀회 손재호 지회장은 “더많은 분들께 따뜻한 온정이 갈 수 있도록 이 한 몸 바치겠습니다.”라고 말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태백시 부녀회의 사랑이 담긴 김장김치가 태백시민들의 가슴에 훈훈한 사랑을 불어넣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오병주 기자 omawoa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