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테너 하만택 교수,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테너 하만택 교수,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창명)은 3월24일 오후 2시,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테너 하만택 교수를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하 만택 교수는 경희대 음대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이태리 푸치니 국립음악원 수석 졸업, 독일 쾰른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 과정과 쾰른 극장에서 오페라 스튜디오 과정을 마치고 전 세계 각종 콩쿠르 대회를 석권한 실력파 성악가다. 현재 서울종합예술학교 성악과 전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만택 홍보대사는 앞으로 굿피플 페스티벌과 후원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나눔 행사에 참여해 각종 홍보활동을 전격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의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 속에 처한 지역아동센터 및 그룹홈 아이들에게 음악 멘토 선생님이 되어 음악적 소질이 있는 아이들의 재능을 개발하고 꿈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 날 하만택 홍보대사는 “굿피플의 홍보대사로서 이 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음악적 재능이 있지만 열악한 환경 때문에 꿈을 키워나갈 수 없었던 소외 아이들에게 좋은 멘토가 되어 아이들이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하만택 홍보대사는 지난 3월3일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갖고 쌀 330kg을 굿피플에 기부하여 굿피플의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등 열악한 환경에서 추운 겨울을 지내고 있는 소외 아동들을 위해 전달한 바 있다.

 

멋진 테너 공연으로 듣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우리 사회에 본보기가 되는 하만택 교수. 앞으로 굿피플의 홍보대사로서의 나눔 행보가 기대된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