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피죤, 백령도 흑룡부대에 7천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피죤, 백령도 흑룡부대에 7천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백령도에 위치한 해병대 제6여단 흑룡부대에 7천 3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사진제공 = 피죤 (c)시사타임즈

피죤은 “장병들의 쾌적한 군 생활을 위한 기부 물품에는 군복에 스며든 땀과 먼지, 모래 등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액츠 프리미엄겔’과 풍성한 향을 자랑하는 섬유유연제 ‘피죤 블루비앙카’,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아이스플라워’ 그리고 땀냄새 제거와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는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시그니처 아이스플라워’ 등이 포함됐다”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장병들의 위생 관리를 도울 수 있는 ‘퓨어 손소독겔’도 함께 전달했다”고 전했다.

 

앞서 피죤은 2012년에 1사 1병영 운동의 일환으로 흑룡부대와 자매결연을 맺은 바 있다. 올해는 서북도서 수호를 위해 묵묵히 자신들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 여단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앞으로도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국군장병뿐 만 아니라 청소년 지원시설, 미혼모 가정 등 피죤을 필요로 하는 곳에 지속적으로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올해 상반기 서해수호용사들과 유가족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관련 기관을 통해 약 1천 9백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한 바 있다. 이외에도 유프라시아의 집, 마음자리, 별사탕 등 소규모의 청소년 및 미혼모 지원시설에 세탁용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하반기에도 피죤 제품이 필요한 시설 등을 선정하여 기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강혜숙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