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하림,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가져… ESG 경영 ‘박차’

하림,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가져… ESG 경영 ‘박차’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5일 하림 임직원 60여 명이 식목일을 맞아 익산공장 위치한 망성로 도로 주변에 측백나무 600여 그루를 심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하림 임직원들이 5일 깨끗한 자연환경 만들기를 위해 도로 주변에 측백나무를 심고 있다 (사진제공 = 하림) (c)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는 익산공장을 중심으로 녹색환경을 조성하고 온실가스 감축과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특히 하림은 ESG 경영 실천에 있어 저탄소 녹색 성장의 기반 구축을 위해 온실가스 배출 감축 설비, 신재생 에너지 활용 설비, 재활용 가능 아이스팩 도입, 제품 포장재 축소, 폐기물 재활용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하림 임직원들 스스로도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해 자발적으로 환경보전활동에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하림은 이번 나무심기 행사에 앞서 주변 하천을 찾아 버려진 플라스틱과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자연 환경 살리기에 적극 동참해 나가고 있다.

 

총무팀 관계자는 “우리 미래의 자녀들에게 깨끗한 자연환경을 물려주기 위한 작은 실천으로 나무심기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하림은 지역 환경 보존 지킴이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녹색 경영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