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하트하트재단, ‘눈의 날’ 맞아 대국민 인식개선 캠페인 전개

하트하트재단, ‘눈의 날’ 맞아 대국민 인식개선 캠페인 전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이 ‘눈의 날’을 맞이해 대국민 인식개선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트하트재단은 10월8일 ‘세계 눈의 날’, 11월11일 한국 ‘눈의 날’을 맞이해 눈의 소중함과 실명위기아동들에 대한 인식을 환기하고 그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피켓을 통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눈의 날을 맞아 실명위기아동들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가 적힌 피켓을 제작한 뒤, 사진을 촬영하여 본인의 SNS에 올리면 된다.


‘눈의 날 캠페인’은 시작된 지 2주만에 약 160명이 참여 신청하는 등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참여기간은 11월15일까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봉사확인증(2시간)이 제공된다.


하트하트재단 신인숙 이사장은 “하트하트재단은 세계 눈의 날로부터 한국 눈의 날까지, 약 40일에 걸친 장기 캠페인을 통해 안보건에 대한 대국민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소외아동들에게 있어 ‘눈’이 갖는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일, 하트하트재단은 눈의 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빛맹학교 시각장애도서관을 아동들의 편의에 맞게 개축하고, 완공식과 함께 북 콘서트를 개최해 시각장애학생들에게 기쁨을 선사한 바 있다.


문 의 : 전화 02-430-2000 / 홈페이지 http://www.heart-heart.org/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