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한국 MSD, ‘로타텍®아기모델 오디션’ 개최

한국 MSD, ‘로타텍®아기모델 오디션’ 개최

아기 사진과 부모의 사랑 담은 가사 응모 이벤트 오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머크사의 한국 법인인 한국 MSD(www.msd-korea.co.kr,대표 현동욱)는 로타텍®의 얼굴이 되어줄 건강한 아기모델을 선발하는 ‘로타텍®아기모델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로타텍®아기모델 오디션’은 한국 MSD가 영∙유아 부모들에게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 및 로타텍 접종을 통한 사전 예방법을 알리고자 진행하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9월1일부터 10월3일까지 진행되는 ‘로타텍®아기모델 오디션’은 생후 8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자녀로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디션 참여는 캠페인 홈페이지(www.rotateqmodel.co.kr) 로 접속 후, 샘플 뮤직비디오 형식에 맞추어 우리 아기 사진과 아이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랩 가사로 작성해 업로드 하면 완료된다.

 

이번 ‘로타텍®아기모델 오디션’에서는 접수된 사진과 랩 가사에 대한 내부 심사위원들의 심사평 및 응모된 게시물의 조회수, 추천수를 기준으로 총 5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에게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주며, 향후 로타텍®홍보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 MSD는 “자녀가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가족만의 뮤직비디오 제작을 기획하게 됐다”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MSD와 참여 가족 모두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타텍®은 생후 2, 4, 6개월 총 3회 접종하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으로, 2007년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 중 가장 먼저 국내에 허가 받은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이다. 로타텍®은 한국에서 유행하는 로타바이러스 혈청형의 약 95%에 해당하는 5가지 혈청형(G1, G2, G3, G4, G9P1A[8])을 직접 포함해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