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헐커스, K5리그 서울 벽산 플레이어스FC와 업무협약 체결

헐커스, K5리그 서울 벽산 플레이어스FC와 업무협약 체결

아마추어 축구발전 위한 안전파트너 협약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헐커스()는 지난 127일 서울 벽산FC와 인천 스포잇 풋볼센터에서 공식 안전파트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일 벽산FC 이윤표 코치, 남준재 코치(사진 왼쪽)와 헐커스(주) 장지수 팀장, 한기태 전무이사가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헐커스), ⒞시사타임즈

 

헐커스()는 이날 협약식에서 선수들의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양약품 헐커스MSM에너지원큐솔루션, 일양MSM분말과 헐커스MSM스포츠마사지 제품을 후원하고 안전파트너 및 공식 공급업체 지정 협약식을 진행 했다.

 

서울 벽산 플레이어스FC는 대한민국 5부 축구리그인 K5리그 서울리그에 참가중인 아마추어 축구팀이다. 2018년에는 K6리그(당시 디비전6리그) 서울 A리그에서 우승하여 2019년부터 K5리그 서울리그에서 뛰게 되었다. 그리고 서울리그에서 19시즌간 10승 무패 무실점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K5리그 챔피언십(왕중왕전)에 진출했으나, 조별리그 B조에서 부산/경남 리그 우승팀인 김해 재믹스 FC에 패해 통합 우승을 차지하진 못했다.또한 2019년 대한축구협회 선정 올 한해 최고의 클럽 상을 수상하였다.

 

헐커스()의 김미영 대표는 아마추어 축구팀이지만 정말 교과서같이 모범적이고 대한민국 축구발전을 위해 힘쓰는 모습이 너무 멋진 벽산FC와 이렇게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더 많은 선수들이 헐커스 제품을 사용하면서 부상방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벽산 플레이어스FC 정희상 단장은 아마추어 리그인 K5팀에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선수들이 경기 후 빠른 피로회복 및 부상방지에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쁘다 헐커스와 함께 대한민국 아마추어 축구발전에 기여하고싶다고 전했다.

 

한편 헐커스는 ESG기업이 헐커스 제품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기부하면 1+1 으로 추가 기부하는 희망두배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어르신, 스포츠 꿈나무 등 모두가 행복해지는 선한 영향을 전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