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희망조약돌, 오비맥주 ‘오엠쥐’와 함께 독거노인 희망도시락 전달

희망조약돌, 오비맥주 ‘오엠쥐’와 함께 독거노인 희망도시락 전달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무료 도시락 전달 봉사활동 진행나눔으로 희망을 더해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서 지난 9일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와 함께 국내 취약계층 독거노인을 위한 희망도시락 전달 봉사를 진행했다.

 

▲오비맥주 ‘오엠쥐(OMG)’ 랄라베어와 희망조약돌이 독거어르신에게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 = 희망조약돌). ⒞시사타임즈

 

지난 9일 오후 1시에 진행된 지역노인복지관 독거어르신 희망도시락 배달 봉사에는 오엠쥐 제품의 마스코트인 랄라베어 및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임직원이 함께 참석하여 무료 도시락을 전달하는 봉사를 진행했다.

 

오엠쥐 제품의 마스코트인 랄라베어는 국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결식을 예방하고 균형 잡힌 한 끼를 전달하기 위해 직접 도시락의 밑반찬을 포장하는 등 도시락 지원을 위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지역 독거어르신을 만나 직접 무료 도시락을 전달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오엠쥐(OMG)’는 제품명처럼 마시자마자 놀라울 만큼(Oh My God)’ 고소한 풍미를 강조한 제품으로, 진한 곡물향과 청량감을 나타내는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기존 발포주에 현미, 보리, 호밀을 더해 고소함을 더한 프리미엄 발포주이다.

 

오비맥주 오엠쥐(OMG)’는 랄바천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2월 서울 중구 명동, 마포구 홍대 일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갔다.

 

강추위 속에서도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성료한 프리허그 이벤트는, 프리허그 1회 진행 시 회당 만 원의 자체 기부금을 적립하는 미션을 통하여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했다. 적립한 기부금은 희망조약돌에 전달되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오엠쥐(OMG)’ 담당자는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OMG가 함께한 이번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희망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독거어르신들에게 많은 활력과 온기를 더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오엠쥐(OMG)’ 랄라베어는 브랜드 목적인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사회 곳곳에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지쳐가는 현대인의 일상에서 쉬어가는 쉼터가 되어주는 오비맥주의 오엠쥐(OMG)’와 랄라베어가 함께한 이번 봉사활동이 사회의 틈새에서 지친 독거어르신들에게 많은 힘이되었길 바란다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잦은 결식으로 인해 영양결핍의 위험에 처해있는 독거어르신분들이 균형 잡힌 희망도시락을 통해 많은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