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2013 서울커피엑스포, ‘치보 카피시모’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개최

2013 서울커피엑스포, ‘치보 카피시모’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독일 명품 캡슐커피 브랜드 ‘치보(Tchibo)’는 4월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2013 서울커피엑스포’에서 특별한 3D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치보 카피시모 부스에 설치되어 있는 3D 포토월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 현장에서 바로 치보 골드 커피를 증정한다.

 

또한 4월26일까지 카페57몰(www.cafe57mall.co.kr) 응모 게시판에 3D 포토 이벤트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 다비도프 기프트 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치 보 카피시모는 커피엑스포 관람객들을 위해 ‘도전! 치보 카피시모를 이용한 라떼아트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현장 심사를 통해 다양한 베리에이션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 세계에서 가장 작은 캡슐 커피 머신 치보 카피시모 듀오, 유럽 정통 프리미엄 커피 다비도프 세트 등 참가자 모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엑스 Hall-A F06 치보 카피시모 부스에서 진행되며, 치보 카피시모를 체험해보고 독일 명품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및 캡슐커피는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백화점 및 유명 인터넷 쇼핑몰, 자사 쇼핑몰인 카페57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