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2013산천어축제, ‘산천어얼음낚시’ 24일부터 예약시작

2013산천어축제, ‘산천어얼음낚시’ 24일부터 예약시작


[시 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CNN이 선정한 세계겨울의 7대 불가사의중 하나인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의 메인프로그램 산천어 얼음낚시가 오는 12월24일 오후 2시부터 축제홈페이지 링크 및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사이트를 통해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산천어얼음낚시를 즐기고 있는 외국인들

                        (사진출처=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시사타임즈




한겨울 수많은 강태공들과 겨울 여행객들을 오매불망 기다리게 한 산천어축제 예약접수 얼음낚시는 전체 얼음낚시 정원 14,000명 중, 현장접수 8,000홀을 제외한 예약접수 얼음낚시이다.

 

원거리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체험티켓 매진의 걱정이 없이 원하는 시간에 여유롭게 낚시터 입장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축제 최초로 시작된 예약제도로 총 6,000명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올해보다 2,000홀 확장 운영하게 된다.

 

산천어 체험 프로그램인 얼음낚시와 루어낚시, 산천어 맨손잡기의 체험료는 성인 평일/주말/공휴일 구분없이 1만2천원,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와 장애인 등 우대자는 8천원이다.

 

또한 산천어체험 프로그램자에 한해 체험료 접수시 축제장에 마련된 농특산물 나눔촌에서 화천에서 생산된 청정한 농산물을 구입하는데 사용할수 있는 농특산물교환권 5,000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내 년 1월5일부터 시작되는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체험프로그램과 눈위에서 즐기는 모든 것을 주제로한 스노우펀파크 ▲아이스펀파크등의 눈·얼음 체험프로그램 ▲얼음나라 투명광장 ▲세계겨울도시광장 ▲러시아아이스발레 등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인등 총 40여 종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1월27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천 일원에서 열린다.

 

이종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