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2015 가을 관광주간, 축제가 풍성한 충남으로 오세요!

2015 가을 관광주간, 축제가 풍성한 충남으로 오세요!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G마켓에서는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느낌여행 충남> 관광주간 온라인 특별홍보관을 개설, 11월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온라인 홍보관에서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백제의 향기를 찾아서’, 서산과 당진 프란치스코 교황 방문지, 공주 백제 달빛 걷기대회, 제12회 공주 국제미술제 등 관광주간에 방문하면 좋을 충남의 여행지와 축제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여행상품 판매와 모바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여행상품으로는 교황이 방문했던 당진 솔뫼성지와 서산 해미읍성을 비롯하여 당진 월드아트센터 등의 충남여행 투어상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충남 관광주간을 알리고 충남여행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G마켓은 이번 관광주간 기간에 충남을 많이 방문토록 서산 해미읍성과 당진 솔뫼성지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충남의 젊은 관광 컨텐츠를 보여주고자 한다. 아산의 코미디핫페스티벌을 통해 힐링여행을 적극 홍보하는 한편, 국제오카리나페스티벌을 통해 전 세계인들이 홍성을 찾도록 만드는 일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각각의 시군 이름으로 G마켓에서 검색하면 <느낌여행 충남> 온라인 홍보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

 

온라인 홍보관을 담당하는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2팀 이한진 과장은 “10월은 아산의 외암 짚풀문화제, 홍성의 국제오카리나페스티벌, 서천의 갈대달빛문화축제 그리고 한산소곡축제 등 충남지역의 축제들이 풍성한 달”이라며, “가을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관광객들이 충남지역을 찾아 내수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바로가기 :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39507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