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27사단교회인 이기자교회서 불우장병돕기 바자회 개최

27사단교회인 이기자교회서 불우장병돕기 바자회 개최

22일 오후 4시까지 교육관 및 주차장에서



[시사타임즈 = 엄무환 편집국장] 27사단교회인 이기자교회(담임목사 김종구)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불우장병을 돕기 위한 특별한 바자회가 열린다.

 

이기자교회 담임인 김종구 목사는 바자회를 열게 된 목적에 대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아나바다(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고)운동을 통해 저탄소 녹색 성장의 정부 정책을 실천함과 동시에 수익금을 불우장병 돕기로 사용하여 장병들 개개인에게 행복한 명절을 보냄과 복무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서 열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27사단 및 510 항공대 소속의 여전도회가 연합으로 주최하는 이번 바자회는 오는 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기자교회 교육관 및 주차장에서 열리게 되며 의류와 가전제품, 어린이 장난감, 아동도서, 생활 식료품 판매와 먹거리 장터(한식, 분식, 간식류)가 열릴 계획으로 있다.



       27사단교회인 이기자교회에서 오는 22일 불우장병돕기 바자회가 열린다 ⒞시사타임즈




한편 이번 바자회 수익금 일체와 이기자교회에서 지원하는 후원금(300만원)을 27사단 및 510항공대 소속 병사 중에서 가정경제가 어려운 장병들을 선발하여 전액 지급될 예정이다.

 

선발된 장병들에겐 격려금 뿐 아니라 5박6일의 포상휴가증도 수여된다.

 

김종구 목사는 “이번 바자회 행사를 통해 27사단 및 510항공대의 장병들이 그리스도의 따뜻한 사랑을 온 몸으로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바자회에 물품을 기증해주실 분은 이기자 교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란다.

 

문의 : 이기자 교회 군종목사(010-5086-7826), 여전도회장(010-5083-5082)

 

엄무환 편집국장(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