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B1A4, 입학식 축하공연 출연료 소외계층에 기부

B1A4, 입학식 축하공연 출연료 소외계층에 기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기부돌 B1A4(비원에이포)의 선행은 계속된다. 최근 성황리에 마친 3번째 단독콘서트 ‘단독콘서트’에서 축하화환 대신 학용품을 기부받은 B1A4가 오는 2월27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14 서울종합예술학교 입학식에서 출연료 일부를 소외계층을 위해 기탁한다.

 

2007년 이래 매년 입학식에서 축하화환 대신 기부 쌀 및 성금을 받아온 서울종합예술학교는 올해 입학식에서 모인 기부 쌀과 라면, 성금 등을 강남구 내 소외계층, 강남푸드마켓 미소,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한국영화조명감독협회에 기탁할 예정이다. B1A4의 출연료 일부를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기부 쌀로 구입하여 강남푸드마켓 미소를 경유하여 아동복지시설인 강남스타트센터와 소외계층 공부 배움터인 강남비전센터로 보내질 예정이다.

 

B1A4의 선행은 작년부터 계속됐다. 지난 8월에 열린 콘서트에서 3천 명이 넘는 팬들이 5톤에 달하는 학용품을 기부했고 지난 12월에 콘서트에서는 국내 팬뿐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10여 개국의 팬들이 선물한 쌀, 연탄, 달걀, 망고나무를 결식아동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또한 B1A4 멤버 산들이 출연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 배달된 쌀화환과 KBS Joy ‘B1A4의 헬로 베이비’ 제작발표회에서 모인 쌀화환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바 있다.

 

서울종합예술학교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개최하며 기부에 앞장서 왔다. 매년 입학식에 축하화환 대신 쌀 기부를 받아 기부해왔다. 강남패션페스티벌 메인 행사로 열리는 스타 바자회를 기획, 진행하여 모은 성금 및 물품도 기부해왔다. 그동안 입학식 및 스타 바자회에 싸이, 안성기, 박찬호, 미쓰에이, 티아라, SG워너비, 신하균, 이종석 등이 동참하여 좋은 일에 동참한 바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