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KBS N 신입 아나운서, 성공하는 면접 메이크업 전격 공개

KBS N 신입 아나운서, 성공하는 면접 메이크업 전격 공개

KBS Drama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9회, 28일 밤 11시 방송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뷰티의 여왕>에서 최고의 면접 메이크업 전략을 제시한다.


 

‘메이크업은 전략이다’를 모토로 상황별 맞춤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뷰티의 여왕>. 오는 28일 방송에서는 직업군에 따른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호감을 주는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리서치 결과가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2012 미스코리아 서울 선의 주인공이자 KBS N의 신입 아나운서인 박지영 아나운서가 특별 출연, 아나운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밝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민낯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지영 아나운서는 “아나운서를 대표하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라면 민낯도 공개할 수 있다”며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부담 없이 나왔다”고 민낯을 공개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KBS N 면접 당시 “또렷한 이미지를 위해 눈매를 강조했다”며 “아이라인은 살짝 내려서 그리고, 눈썹을 평소보다 두껍게 그려 착해 보이는 인상을 주도록 노력했다”고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생한 조언 또한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면접관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면접 메이크업 또한 공개되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면접관들의 솔직한 속마음까지,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알찬 조언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메이크업 전략과 아나운서 메이크업 비법은 오는 28일 밤 11시,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의 여왕>에서 공개된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