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KG아이티뱅크, 제5기 ITing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KG아이티뱅크, 제5기 ITing 체험단&서포터즈 모집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IT전문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는 제5ITing 체험단&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체험단& 서포터즈_웹용 홍보페이지(사진제공=KG아이티뱅크). ⒞시사타임즈

 

이번 ITing 5기는 기존의 운영과는 다르게 실제로 원하는 오프라인 과목을 원하는 지점에서 1개월간 수강하는 체험단 활동과 대외활동을 같이 진행하게 된다.

 

5ITing 체험단&서포터즈는 KG아이티뱅크 본점, 강남점, 부산점에서 수강이 가능한 인원이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5ITing 체험단&서포터즈로 선정되면 1개월동안 오프라인 강의 체험 후 후기 작성 및 마케팅 활동, 수강 종료 후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 시 혜택으로는 온/오프라인 과목 무료 수강 지원,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비 지원, 우수 서포터즈 시상, KG그룹 입사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특전이 부여될 예정이다.

 

KG아이티뱅크 제5ITing 체험단&서포터즈는 122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서류 전형 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5ITing 체험단&서포터즈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1222일까지 별도의 접수 사이트(http://naver.me/F2O3qNwf) 를 통해서 손쉽게 접수가 가능하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