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KG아이티뱅크, ‘취업의 한 수’ 명품취업특강 개최

KG아이티뱅크, ‘취업의 한 수’ 명품취업특강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IT전문교육기업 KG아이티뱅크는 미취업자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3월 18일(토) ‘취업의 한 수’ 명품취업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명사를 초청하여 저스펙으로 취업하는 방법과 이직에 성공하는 필살기를 소개한다. 장소는 종로3가에 위치한 미래경영아카데미 702호이다. ‘취업의 한 수’는 18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1시까지 약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1호 채용문화기획가, SK브로드밴드 취업콘텐츠 총괄자문, 리얼스펙 책 작가, 청년희망재단 청년취업멘토인 취업의 신 박장호대표가 강연을 한다. 박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지방대, 토익 235점, 학점 3.2인 초저스펙 상황에서 취업에 성공한 스토리를 밝힌다. 상세 프로그램 내용으로 개인 맞춤형 구직활동 전략, 자소서 공략법, 취업의 신 박장호 대표의 면접 노하우, 2017 채용 트렌드와 일자리 전망을 다룬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대표는 “이번 특강은 단순한 취업 전략이 아닌 맞춤형 취업 노하우를 전달하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취업시즌을 대비하여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취업의 한 수’는 선착순으로 250명만 접수를 받는다. 참가신청은 KG아이티뱅크 홈페이지(http://www.kgitbank.co.kr)에서 가능하다.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