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과학

KT, 미국 등 10개국 ‘올레모바일 어학연수 로밍’ 출시

                     KT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알뜰하게 로밍 이용이 가능한

                    ‘올레 모바일 어학연수 로밍’ 서비스를 출시하고, KT 특화 서비스인 ‘로밍 에그’를

                    타사 고객에까지 확대 서비스한다.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여름 방학을 맞아 해외 어학연수, 배낭 여행 등으로 해외로 떠난 학생들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부모님 및 친구들과 안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KT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알뜰하게 로밍 이용이 가능한 ‘올레 모바일 어학연수 로밍’ 서비스를 출시하고, KT 특화 서비스인 ‘로밍 에그’를 타사 고객에까지 확대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어학연수 로밍’ 서비스는 만 27세 이하 고객이 2만원으로 30일간 로밍 음성 통화와 문자 요금 등 3만원 상당의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미국·캐나다·필리핀 등 해외 어학연수 고객이 많은 주요 1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올레로밍가이드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로밍 요금을 확인하면서 이용하면 더욱 효율적이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해외 어학연수, 배낭 여행 등 자녀를 해외로 보낸 부모가 자녀들과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안부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고객센터(KT모바일 휴대폰 114), 공항 로밍센터에서 가능하다. 또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로밍 일시 허용’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