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MD아카데미, ‘귀농귀촌 무료특강 25일 실시

MD아카데미, ‘귀농귀촌 무료특강 25일 실시

박연우 前CJ프레시웨이 대표 귀농귀촌 창업모델·성공전략·노하우 공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농어촌에서 제2의 인생을 꿈꾸는 귀농귀촌 희망자를 대상으로한 ‘귀농귀촌 무료특강’이 서울 역삼동에서 오는 25일 실시된다.

 

엠디아카데미유통교육원(총재 박연우, mdacademy.co.kr)는 도시 생활을 정리하고 농어촌에서 제2의 인생을 꿈꾸는 귀농귀촌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는 25일 서울 역삼동 엠디아카데미 대강당에서 '제1회 귀농귀촌 아카데미 무료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특강은 엠디아카데미 총재이자 前 CJ프레시웨이 대표를 지낸 박연우 총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귀농귀촌에 대한 냉정한 이해와 창업현실, 성공적인 귀농귀촌 창업모델, 생산-가공-마케팅-유통 전략, 귀농귀촌 성공사례, 귀농귀촌 비즈니스 전망과 비전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귀농귀촌 무료특강은 대표적인 귀촌 성공기업인 영농법인 평창사람들과 우진FS홀딩스, 귀농귀촌창업연구소, 팜마루협동조합 등이 후원하며, 새로운 인생을 농어촌에서 다시 시작하려고 준비하는 사람이나, 귀농귀촌 생활에 관심이 있는 20대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연우 엠디아카데미 총재는 “어릴적 고향을 떠올리며 체계적인 준비없이 평생 모은 전재산과 퇴직금을 털어 농어촌으로 향하는 4050세대는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전문 기관을 통해 귀농귀촌의 현실, 구체적인 사업모델, 생산에서 판매까지 전과정을 배우고 체험한다면 제2의 인생을 휠씬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 02)2052-5241 mdacademy.co.kr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