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쇼 ‘X(엑스)’> ‘예능 신(神)’들만 모였다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쇼 ‘X(엑스)’> ‘예능 신(神)’들만 모였다

‘최고’ 스태프와 ‘최강’ 배우 3인방이 뭉친 신개념 예능 1인 다역 캐릭터 쇼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쇼 ‘X(엑스)’ (극본 김기호 /연출 김용재, 안철호/ 제작 SM C&C)를 위해 예능계 최고 신(神)의 손들이 의기투합했다.

 

지난 주 김수로-김민종-임창정의 캐스팅 확정 소식이 전해지며 추석 연휴를 애타게 기다리게 만들고 있는 멀티쇼 ‘X(엑스)’를 위해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총 출동해 벌써부터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멀티쇼 ‘X(엑스)’는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로 한명이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해 극을 이끌어가는 내용.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다양한 모습으로 분장해 총 6개의 코너로 이야기가 만들어지게 되는 신개념 멀티쇼이다.

 

특히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 ‘허니허니’ 등을 만든 시트콤 전문 김용재PD, ‘웃찾사’의 연출을 맡았던 코미디 전문 안철호PD 등 예능계의 한 획을 그었던 대박메이커들은 물론, OCN ‘야차’, ‘조선 추리활극 정약용’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드라마 전문 김홍선PD가 힘을 보태며 지상 최강의 코미디 쇼가 탄생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푸른 거탑’, ‘환상 거탑’, ‘롤러코스터’ 등으로 대한민국 전역에 핫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김기호 작가가 참여함으로서 환상의 드림팀을 완성. 그 이름만으로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이들의 만남이 선사해줄 색다른 재미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멀티쇼 ‘X(엑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최고의 스태프들과 빅 재미를 선사할 최고의 배우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뭉친 만큼 시청자들에게 최강의 웃음을 전해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색다른 시도는 물론 모두가 깜짝 놀랄 만큼의 기상천외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새로운 예능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쇼 ‘X(엑스)’는 오는 9월 추석 연휴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