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SBS <황금의 제국> 장신영, 시청자 숨막히게 한 최고의 3초!

SBS <황금의 제국> 장신영, 시청자 숨막히게 한 최고의 3초!

고수 마음 읽은 따뜻한 미소…마지막 내조까지 완벽한 마침표 찍었다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장신영의 희생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동하게 하고 있다.

 

19일 밤 방송된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 15회 방송에서는 태주(고수 분)를 취조하기 위해 손동휘(정욱 분)가 설희(장신영 분)를 불러들임으로써 예상치 못했던 삼자대면이 이루어졌다.

 

그동안 설희는 별장에 김의원(이원재 분)과 단 둘이 있었다고 진술해왔었다. 하지만 의도적으로 서윤과의 결혼반지를 매만지는 태주를 보고 상황이 달라졌음을 직감, 진술을 번복하면서 손동휘에 덫에 걸린 태주를 빠져나가게 도와주었다.

 

이에 손동휘는 서윤과 결혼해서 얻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자 태주는 필리핀에 가서 요리 잘하는 여자와 사는 게 목표라고 가볍게 말했다. 그 말이 자신을 향한 진심임을 안 설희는 담담하려 애쓰지만 따뜻하게 그를 바라보는 눈빛으로 애잔함을 자아냈다.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마음을 서로에게 증명했던 두 사람의 만남은 다음을 기약할 수 없기에 더욱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냉혈한 태주의 속마음까지 꿰뚫은 설희의 민첩한 판단력은 마지막까지 완벽했던 그녀의 내조가 빛을 발했던 대목이었다.

 

무엇보다 진술을 번복하며 자신의 살인 누명을 더욱 명백히 매듭지었던 장신영의 무미건조한 얼굴이 태주가 툭 던진 진심에 눈 녹듯 녹아내리며 따뜻하게 변했던 찰나의 순간은 세밀한 감정 변화마저 그대로 녹여낸 그녀의 표현력이 돋보였다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장신영의 마지막 눈빛 3초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태주 말대로 빨리 설희와 필리핀에서 행복해질 날이 왔으면!”, “설희같은 내조의 여왕을 만난 태주는 정말 행운아 인듯!”, “태주의 말에 흔들리는 장신영의 얼굴을 보니 정말 울컥했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손동휘가 민재(손현주 분)에게 등을 돌려 태주와 손을 잡기로 결심하며 태주와 악수를 나누는 데서 엔딩을 맞아 성진 그룹내의 그의 세력이 점점 강화되가고 있음을 알렸다.

 

모태 순정녀 장신영의 순결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는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은 오늘 밤 10시에 16회가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