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S-OIL,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S-OIL,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S-OIL은 16일부터 한달 간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S-OIL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한다. 이 공모전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찾아서’라는 컨셉트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S-OIL 보너스카드 ▲모바일 앱 ▲환경 캠페인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다.

 

응모 자격은 국내 거주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이나 4인 이내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내달 15일까지 작품을 접수하여 내년 2월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팀 400만원, 최우수상 3팀 각 200만원, 우수상 5팀 각 100만원, 특별상 150만원 등 총 1천 7백만원의 상금을 시상하고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부여한다.

 

S-OIL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예비 마케터들로부터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새해 마케팅 추진 방향에 적극 반영하고, 미래 고객인 대학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www.facebook.com/brandawards)에서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하는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