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S-oil 백산주유소-아티스트모태, 런칭 이벤트 진행

S-oil 백산주유소-아티스트모태, 런칭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김형기 시민기자] 온라인 패션 악세사리 쇼핑몰 ‘아티스트 모태’의 ㈜퍼플나무(대표 서주옥)와 S-Oil 백산주유소(소장 문성필, 소재 :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새광명주유소(소재 : 경기도 광명시 시청로), 신화곡주유소(소재 : 서울시 강서구 국회대로)가 ‘아티스트모태’ 런칭 이벤트 행사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S-Oil 백산주유소(소장 문성필)는 최고의 서비스 주유소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롯데백화점, LG전자, 하이프라자, SK텔레콤, SK LCNC, 한국도로공사, 마사회, S-OIL, E1 에너지, 코리아나화장품, 한유넥스텔, 타이어뱅크, 불스원그룹, 슈마커, 풀무원, MK 코리아, 인간개발연구원, 홍익그룹, 그레이하운드, 미래의료재단, 양서농협, 세븐콜택시, 에스테틱리더협의회, 준오헤어, 게이트맨, 세화에이전시, 꾸아퍼스트, 가나물류, 광동유통 , 광동석유, 중도가스, 설원칡냉면, 마하 어름치마을 등 수많은 업체가 견학과 강의를 통해 서비스를 배워가는 곳이기도 하다.

 

‘아티스트 모태’ 서주옥 대표는 “최고의 서비스를 추구하는 백산주유소, 새광명주유소, 신화곡주유소를 통해 ‘아티스트모태’가 추구하는 좋은 품질의 좋은 서비스의 기업정신 또한 함께 알려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온라인에 치중하는 쇼핑몰 광고의 영역을 벗어나 타업종의 오프라인 광고에 집중하고 있는 ‘아티스트모태’는 지난 27일에도 외식전문기업인 신창식외식창업연구소와의 제휴로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티스트모태’의 런칭 이벤트행사는 40%의 할인권을 제공하며 4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S-oil 백산주유소, 새광명주유소, 신화곡주유소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아티스트 모태’(artistmote.com)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즈 모어투어도어, 명품 악어가방 아쿠티스, 듀퐁, 김희선 선글라스로 유명한 비씨비걸스(BCBGIRLS), 지나 선글라스로 유명한 리에티(Rieti) 등의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패션 악세사리 쇼핑몰이다. 주요 고객은 20~40대의 여성들이며, 중저가의 브랜드 악세사리를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시민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