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YBM시사닷컴, 휴가철 맞아 여행 외국어 강의 이벤트 실시

YBM시사닷컴, 휴가철 맞아 여행 외국어 강의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외국어 강의 수강자를 대상으로 20% 포인트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YBM시사닷컴은 7월9일부터 8월17일까지 여행 외국어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에게 수강료의 20%를 YBM포인트로 돌려준다.

 


‘10일 안에 끝내는 척척 여행 영어’, ‘왕초보를 위한 척척 여행 중국어’, ‘미국에서 배우는 서바이벌 잉글리쉬’ 등 여행 외국어 강의를 대상으로 한다. YBM포인트는 강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써 사이트 내에서 결제 수단으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 여행 영어·중국어 강의는 해외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회화 표현을 다루기 때문에 외국 여행을 앞둔 수강생의 호응이 높다.

 

‘10일 안에 끝내는 척척 여행 영어’와 ‘10일 안에 끝내는 척척 여행 중국어’는 기내, 입국장, 호텔 등 꼭 필요한 상황 10개를 선정해서 하루에 하나씩 필수 외국어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국에서 배우는 서바이벌 잉글리쉬’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현지인들과 직접 촬영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학습자가 현지에 가서 실제로 체험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YBM시사닷컴 이동훈 부장은 “해외 여행객이 매년 늘고 있지만 외국어로 의사소통 하는 것에 부담을 느껴 여행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며 “YBM시사닷컴의 여행 외국어 강의는 해외 여행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표현들만 골라 누구나 부담 없이 여행지에서 외국어를 할 수 있도록 꾸몄고, 모바일과 태블릿 PC로도 수강할 수 있어 여행 중에도 틈틈이 학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