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7회 경남국제 식품음식 박람회’ 3월24일 개막

‘7회 경남국제 식품음식 박람회’ 3월24일 개막

2016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동시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경남국제 식품음식 박람회와 2016 경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3월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창원컨벤션센터 CECO에서 동시 개최된다.

 

제7회 경남국제 식품음식 박람회 사무국은 “국내외 다양한 식품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여, 글로벌시대에 걸맞게 식품문화를 선도하는 효과적인 비즈니스 장이 됨은 물론 각 지역의 우수 특산물을 선보여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대행사로는 바른 우리 먹거리를 모토로 ‘지역 우수 특산물전’, ‘친환경.유기농 식품관’을 선보일 예정이며, ‘베이커리 및 커피전’ 품격을 담은 식탁 ‘프리미엄 그릇.다이닝 전’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금년에는 경남국제 식품음식 박람회와 경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가 함께 개최되어 식품뿐만이 아니라 외식프랜차이즈 업계 동향을 함께 알 수 있어 보다 알찬 행사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2016 경남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외식, 교육, 창업지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및 창업 업종이 참가하며, 변화하는 소비시장과 트랜드에 맞춰 실속 있고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업종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 할 것이다. 또한 2016년 프랜차이즈 업계에 방향을 잡아주어 새로운 시장을 모색하는 창업아이템 및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지역시장 진출에도 상당한 기여가 될 것이다.

 

오는 3월에 개최되는 박람회는 식품업계 전문인들과 일반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식품 및 식품기계산업,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7회 경남국제 식품음식 박람회·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홈페이지(http://foodfair.co.kr/)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면 현장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다.

 

문의 : 051)740-7709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