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더 레이븐’ 존 쿠삭 ‘에드가 앨런 포’ 변신 위해 11kg 감량 투혼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연기파 배우 존 쿠삭이 7월5일 개봉하는 2012년 팩션스릴러 <더 레이븐>로 돌아온다. 최초의 추리소설가 ‘에드가 앨런 포’로 분하여 몸무게를 11kg이나 감량하고 천재 특유의 히스테릭한 연기를 펼치며 캐릭터에 완전 몰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 쿠삭은 평소 “역사상 가장 위대한 천재인 에드가 앨런 포 역할을 맡게 된 것은 행운이며 그런 그를 내가 연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에드가 앨런 포’는 섬세한 감수성과 히스테릭한 성격의 소유자로, 때로는 술에 취해 돌아다니며 기행을 일삼기도 한 괴짜 천재 작가였다. 때문에 존 쿠삭은 ‘에드가 앨런 포’의 실제 모습을 재현하기 위해 25파운드(약11kg)를 감량, 훌쭉한 얼굴로 예민해 보이게 만들었으며 콧수염과 헝클어진 머리로 외형적인 변화를 시도했다.

 

또한 캐릭터 저변에 깔린 어두운 분위기를 위해 그의 전기와 소설을 읽는 등 ‘에드가 앨런 포’의 감수성을 닮을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했다고. 때문에 배우 존 쿠삭은 영화 속에서 역할에 완전히 몰입하여 실제 ‘에드가 앨런 포’가 살아온 듯한 모습으로 스크린을 메우기에 충분했다.

 

이에 ‘존 쿠삭의 에드가 앨런 포 연기가 기대되네요!!! 대박! (lkj83621)’, ‘존 쿠삭의 미스터리 스릴러 예고편에서 느껴지는 포스~ 기대됩니다! (어리버리소녀)’, ‘연기파배우 존 쿠삭이 이번에는 또 어떤 명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너무너무 기대가 되요 (마론)’ 등의 평을 올리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연기파 배우 존 쿠삭의 캐스팅 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2012년 팩션 스릴러 <더 레이븐>. 최초의 추리소설가 에드가 앨런 포의 ‘소설 속 살인이 현실이 된다’는 신선한 소재로. 7월5일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