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러스트 앤 본’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포스터 대공개



러스트 앤 본 (2013)

Rust and Bone 
10
감독
자크 오디아르
출연
마리옹 꼬띠아르,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아만드 베르뒤어, 불리 라네, 셀린느 살레뜨
정보
드라마, 로맨스/멜로 | 벨기에, 프랑스 | 122 분 | 2013-05-02


‘러스트 앤 본’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포스터 대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제 65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제 70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외국어영화상 외 31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해외 유수 영화제 14개 부문을 수상하며 올 해 상반기 놓쳐선 안될 최고의 화제작 <러스트 앤 본>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는 매력적인 본 포스터를 공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2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미드나잇 인 파리>,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히로인이자 세계가 원하는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의 특별한 선택을 받은 영화 <러스터 앤 본>이 5월2일 개봉을 앞두고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는 제 65회 칸영화제에서 미하엘 하네케 감독의 <아무르>와 나란히 경쟁부문에 올라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2012년 <아무르>가 오래도록 기억될 ‘사랑’을 전했다면, 2013년 <러스트 앤 본>은 강렬한 ‘사랑의 빛’으로 관객들의 가슴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공개 된 메인 포스터는 알리가 절망의 끝에 선 스테파니를 업고 있는 장면이 전면에 담겨 있다. 눈부신 햇살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온 몸으로 살아있음을 느끼는 듯한 두 사람의 머리 위로 ‘이 사랑, 다시 나를 살게 한다’라는 카피는 과연 이 사랑이 어떠한 강렬한 사랑일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생의 가장 어두운 밑바닥에서 일어설 힘을 내어주며 서로에게 구원이 되는 스테파니와 알리의 특별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러스트 앤 본>의 제목 위 ‘나를 깨우는 너라는 빛’이라는 감성적인 태그는 아름다운 사랑의 빛을 담아낸 영화의 분위기를 한마디로 압축한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눈부신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 외에도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불 헤드>로 세계 유수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휩쓴 배우 마티아스 쇼에나에츠의 뛰어난 연기력. 영화 <예언자>로 칸을 발칵 뒤집었던 천재 각본가이자 감독 자크 오디아르의 감각적이고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연출력. 이 영화는 지금껏 우리가 만나 온 어떠한 스토리보다 강렬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우리를 안내할 것이다.

 

“<러스트 앤 본> 개봉 되기를 손꼽아 기다렸다!_트위터@sosp****”, “내가 가장 사랑하는 마리옹 꼬띠아르 영화라니!! 기대 또 기대!”_다음 eklj**”, “올 상반기에 꼭 봐야만 할 것 같은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를 이어나갈 예술 영화!_네이버 mamaso***”등 설렘이 가득 담긴 네티즌들과 트위터리안들의 목소리는 5월2일 개봉하는 <러스트 앤 본>을 따뜻하게 밝히고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