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 론칭…실질적인 자녀 교육 노하우 전달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 론칭…실질적인 자녀 교육 노하우 전달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유·초등 학부모 대상 부모 교육인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미래엔 (c)시사타임즈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이하 ’공부력데이’)는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교육 강연을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교육정보와 자녀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9월25일을 시작으로 매월 네 번째 수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첫 번째 ’공부력데이’는 ‘유아부터 초등학교까지 수학 큰 그림 그리기’를 주제로 서울시 서초구 소재 미래엔 본사에서 9월25일에 진행된다.

 

이번 ’공부력데이’를 통해 초등 수학 공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함께 유아부터 초등까지의 시기별 수학 학습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첫 번째 ‘공부력데이’ 강사는 교육청 및 초등학교 유·초등 학습법 인기 강사이자 『우리 아이 공부 고수 만들기』 등 다수의 자녀 교육서를 집필한 정용호 교육 전문가가 맡았다.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는 9월9일부터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https://cafe.naver.com/mathmap)’에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참가비는 2천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녀 공부방용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당일 강연 현장에서 미래엔 교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두 번째 ‘공부력데이’는 10월23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참쌤의 비주얼씽킹 끝판왕』의 저자이자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실 미디어담당 파견교사인 김차명 교사가 ‘이미지와 미디어시대의 개념 학습법’을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자녀 교육에 대해 막막해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미래엔 학부모 공부력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해당 부모 교육이 앞으로 자녀교육의 길잡이가 되어줄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