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연애를 시작해’ 정향누리의 도시 정읍여행 시작

‘연애를 시작해’ 정향누리의 도시 정읍여행 시작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지난 22일 방송된 정읍시웹드라마 ‘연애를 시작해’(제작 제이엠라인 엔터테인먼트, 연출 조중건) 정읍시 웹드라마 '연애를 시작해'가 2회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네이버tv ‘연애를 시작해’ 방송화면 (사진제공 = ‘연애를 시작해’) (c)시사타임즈

1, 2회 조회수가 9000을 기록, 뮤직비디오 조회수 1만을 자체최고 경신을 알리며 명품 웹드라마의 화제성을 입증했다.

 

정읍시 웹드라마 '연애를 시작해'는 취업준비생인 여주인공 누리(이송이)가 무작정 떠난 정읍 여행에서 우연히 한 남자 향기(유찬)을 만나 함께 여행을 다니며 알콩달콩 애정 관계를 그려내는 이야기다.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무성서원과 김명관 고택, 내장산국립공원, 정읍사, 동학농민혁명 기념관, 쌍화차거리 등 아름다운 정읍의 모습이 화면 가득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연애를 시작해’ 2화가 방송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경이 너무 예뻐요” “이쁜정읍" “여행리스트에 추가합니다” “건전하고 유익한 영상 계속 기대합니다” “순수함에 설레인다” “따뜻한 느낌의 드라마 같다” “정읍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정읍시 웹드라마 ‘연애를 시작해’ 3회는 이번주 수요일 4월28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연애를 시작해’는 네이버TV방송과 동시에 전세계에 서비스하며,각 회 별로 방송 직후에 반복적으로 볼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