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14회 고창 청보리밭 축제’ 22일부터 시작

‘제14회 고창 청보리밭 축제’ 22일부터 시작


 

 

[시사타임즈 전북 고창 = 하병규 기자] 고창군(군수 박우정)은 오는 22일부터 개최되는 ‘제14회 고창 청보리밭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14회 청보리밭축제 추진상황보고회 (사진제공 = 고창군청). ⒞시사타임즈

 

 

 

 

매년 40여만 명이 찾아오는 명실상부한 전국 대표 경관농업축제로 사람 찾는 농촌, 삼락농정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고창 청보리밭 축제’는 올해 ‘한국인의 본향 고창, 도깨비가 사랑한 청보리밭’을 주제로 열린다. 축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23일간 공음면 학원관광농원에서 펼쳐진다.

 

이와 관련해 고창군은 지난 14일 공음면 학원관광농원 청보리움에서 이길수 부군수와 간부 공무원, 무장·공음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 청보리밭 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3월 1차 추진상황보고회에 이어 축제 현장을 점검하고 부서별 추진계획에 대한 자유토론으로 진행됐다.

 

이길수 부군수는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시설의 세심한 준비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어 “방문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주요 유료 관광지와 맛집, 숙박, 공연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북투어패스를 활용해 고창의 주요 명소들도 함께 들러볼 수 있도록 하여 축제장 뿐만 아니라 풍부한 고창군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덧붙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하병규 기자 abung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