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쪽배축제’ 텐트촌 예약 시작!…1일 150동 선착순

‘쪽배축제’ 텐트촌 예약 시작!…1일 150동 선착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2014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예약텐트촌 예약접수가 7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축제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시원한 강바람에 몸을 맡긴채 한여름 밤 꿈속으로 여행을 떠나고, 밤하늘에 총총히 박혀있는 별들과 화천을 비추는 밝은 달빛 아래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만들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 이것이 예약텐트촌을 매년 찾는 마니아가 늘어나고, 쪽배축제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꼽는 이유다.


다양한 수상체험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여름 축제와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쪽배축제 예약캠핑촌은 1일 150동으로 축제기간 상설 운영되며, 1인당 텐트 수와 기간 제한없이,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텐트 1동당 3만원(2만원 화천사랑상품권 제공)으로 제공된다.


다만 개인별 과도한 선점을 막고 원활한 캠핑예약을 위해 예약결제후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므로, 유의해야한다.


예약은 이용 일자별 선착순 마감이며, 예약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를 사용 할 수 있다.


예약텐트촌에는 텐트와 함께 급수대, 화장실, 샤워장, 매점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나, 침구류 및 취사용품등은 개인이 준비해야한다. 예약후 현장 방문시 제공되는 화천사랑 상품권은 화천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어, 여름추억과 함께 실속을 챙기는 피서객에게 인기다.


한편 물 좋은 화천에 오면 모든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를 가진 ‘수리 水利(수리) 화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준비중인 이번 쪽배축제는 7월26일부터 8월10일까지 16일간, 강원도 화천군 붕어섬 및 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 www.narafestival.com 참조하면 된다.


이종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