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K-뷰티 마케팅플랫폼 스킨헤빗” 2021 세계명품 브랜드대상 수상

“K-뷰티 마케팅플랫폼 스킨헤빗” 2021 세계명품 브랜드대상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주식회사 스킨헤빗이 11월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이하 브랜드 최고대상) 시상식에서 중국의 ‘K-뷰티 한류발전’ 공헌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2021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주식회사 스킨헤빗 (c)시사타임즈

 

스킨헤빗은 2018년도에 ‘K-뷰티 마케팅플랫폼’을 구축하여 중국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이를 통해 세계에서도 인정한 한국의 K-뷰티 에스테틱, 메이크업 기술 및 컨텐츠등을 중국에 전파하고 있다.

 

현 주하이, 쑤저우, 베이징 에 현지법인을 세워 중국 내에서도 각 지역마다 다른 특수한 문화를 이해하고 다양한 중국의 경소상 대리상들과 관계를 맺어 지속적인 온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K-뷰티 상품의 중국진출을 돕고 있다.

 

또한 중국시장에서 이루어 낸 K-뷰티의 실질적인 시장진출과 수출의 결과를 인정받아 ‘기업발전공헌대상’까지 수상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다.

 

스킨헤빗 김정훈 대표는 앞으로도 “중국향 K-뷰티 마케팅 플랫폼 스킨헤빗’은 한국 K-뷰티 제품과 서비스가 중국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은’은 사단법인 한국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뉴미디어코리아, 월간자랑스런한국인, 뉴민주신문, 일간경기 등에서 주관하며,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과 사람들을 발굴해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에는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임오경,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 김석기 의원 등이 함께 수상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