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탈모로 고생하는 여성들 모이세요!”

“탈모로 고생하는 여성들 모이세요!”

닥터스, 여성청결팩 궁모(宮毛) 체험단 1기 모집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는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신제품 ‘궁모(宮毛)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닥터스 궁모(宮毛) 체험단은 여성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발생하는 탈모 및 자궁질환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마련됐다.

 

모집기간은 7월1일부터 26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닥터스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baigbumman)내 닥터스 궁모 체험단 1기 모집 게시글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자신의 SNS에 이벤트 공지글을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보다 높아진다.

 

당첨자는 7월29일 닥터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5명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선정된 5명에게는 여성청결팩 궁모(宮毛) 제품이 무료로 제공되며, 한 달간 제품 체험 후기 및 미션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의 5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닥터스 궁모(宮毛)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2년 세계 여성 발명대회 금상을 수상한 궁모(宮毛)는 단순 세정 기능만 있는 기존의 여성 청결제와는 다르게 청결, 보습,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함으로써 여성의 자궁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생리장애, 폐경기 증후군, 갱년기 장애 등 호르몬 불균형으로 초래되는 여성 질환을 완화한다.

 

외음부 마사지용 앰플, 패드용 앰플, 오가닉 코튼 패드로 구성된 궁모(宮毛)는 여성의 호르몬조절, 건조증 완화, 색소침착완화, 부인과 질환예방, 질주변 탄력, 분비물 감소, 냄새 제거(로즈오일을 통해 여성특유의 냄새를 해결)등 여성들의 자궁을 관리하는데 최적의 자기관리 프로그램을 가진 제품이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이번 제품 체험단을 통해 자궁 관리에 대한 중요성 및 올바른 이해와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여성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 치료는 물론 여성 질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두피 건강과 탈모 예방을 위한 올바른 정보 전달은 물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세계 최초 여성 청결팩 궁모(宮毛) 제품은 말레이시아와의 제품 수출 계약을 완료하고,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진출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친환경 두피 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직영점 11개, 지사 및 가맹점 52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문의 : 02)780-4445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