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허영만의 식객(食客) 도서전시 구경하세요”

“허영만의 식객(食客) 도서전시 구경하세요”

율목도서관, 4월2일부터 5월31일까지 봄맞이 테마전시 운영

 

 

 

[시 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가 운영하는 율목도서관(관장 배창섭)이 오는 4월2일부터 5월31일까지 새봄맞이와 함께 이용자의 독서흥미를 유발하고자 개관이래 가장 사랑받은 도서인 허영만의 「식객(食客)」을 대상으로 테마 도서 전시를 일반자료실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허영만의 「식객(食客)」은 작가가 직접 맛 본 맛있는 식당 및 음식이 현장감 있게 소개된 카툰으로, 영화로도 제작된 인기 도서이다.

 

‘허영만의 식객(食客), 율목도서관에서 맛보는 맛있는 봄’은 「식객(食客)」의 섬세한 제작과정의 결과물인 카툰 컷을 비롯하여,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 레시피 및 식객에 등장한 지역별 맛집 소개 등 생활정보까지 제공한다.

 

또한 전시도서를 활용한 독서퀴즈 이벤트 및 작가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작성하는 행사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 용자가 작성한 작가에게 하고 싶은 말을 토대로 직접 저자와의 인터뷰 후 그 결과를 게시하여 작품에 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까지 해소할 예정이며, 독서퀴즈 응모자 및 인상 깊은 질의를 남겨준 이용자 중 당첨자 27명에게는 전집 27권으로 구성된 도서「식객(食客)」을 각각 한 권씩 증정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단순히 대중적이라는 만화책에 대한 인식에서 탈피, 만화 장르 속 요리, 여행, 현장 스토리가 접목된 유용한 콘텐츠를 담은 독서매체로 인지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32)770-3807, www.ymlib.or.kr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