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미래엔, ‘엠티처 수업 자료 공모전’ 실시

㈜미래엔, ‘엠티처 수업 자료 공모전’ 실시

531일까지 전국 초··고 교사 누구나 참여 가능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 www.mirae-n.com)의 교수 활동 지원 플랫폼 엠티처531일까지 대한민국 100수업 자료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미래엔. ⒞시사타임즈

 

이번 공모전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전국 초··고 교사가 대상이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이후의 100에 관련된 수업 자료를 모아 자료집으로 제작, 공유함으로써 교사들이 역사 수업의 다양한 관점과 의미를 되새기고, 새로운 수업 방식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초··고 교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를 통해 수집된 수업 자료는 선별 및 재구성 후 엠티처를 통해 공개해 교사들이 서로의 수업 자료를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교사들이 서로의 수업 자료를 공유하는 과정에서 더욱 흥미롭고 유익한 수업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앞으로도 단편적으로 지식을 전달하는 수업이 아닌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현실에도 적용해 볼 수 있는 새로운 수업 자료들이 많이 개발되길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를 원하는 교사는 엠티처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대한민국 100년 수업 자료 공모전 웹페이지(www.m-teacher.co.kr/event/together100.mrn)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