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백메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나눔명문기업' 대구2호로 가입

㈜백메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나눔명문기업' 대구2호로 가입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벤처기업 ㈜백메가(대표이사 신정권)가 지난 4일 오후 ‘나눔명문기업’에 대구 2호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죄측에서 첫번째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신정권 (주)백메가 대표이사, 채홍호 대구광역시 행정부시장 (사진제공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백메가는 대구시청에서 채홍호 대구시 행정부시장, 신정권 ㈜백메가 대표이사,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두 번째 나눔명문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나눔명문기업은 사랑의열매가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알릴 수 있도록 만든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정하는 기업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기부는 회사 임원들의 급여를 자진 삭감 후 진행하는 뜻깊은 기부로서, 특정 수혜자 또는 기관을 지정하지 않은 일반기부 방식으로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지원이 절실하면서도 지정기부금을 받기 힘든 알려지지 않은 복지시설에 각종 공모방식을 통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정권 ㈜백메가 대표이사는 “백메가가 그동안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 덕분 이었다”며 “좋은 실적과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회사를 넘어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과 지속가능한 경영울 추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메가는 가정용 인터넷과 IPTV를 판매 하는 지역 중소벤처기업으로 200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됐다. 2014년 법인전환 이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A등급 선정, ISO 2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특허청 특허 14건,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 등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내실 있는 벤처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우수기업, 신용보증기금 좋은 일자리 기업에 선정되는 등 시대에 걸맞은 좋은 일자리 기업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