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잘론네츄럴,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수상

㈜잘론네츄럴,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전문기업,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 ㈜잘론네츄럴이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건강보건 부문)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잘론네츄럴 (c)시사타임즈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은 대한민국 사회, 경제, 교육 등 전반에 걸쳐 기존의 고정관념을 뛰어 넘은 지속적인 혁신으로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리더를 발굴하고, 우수 모범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은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 대회장인 국회의원 김두관 의원이 직접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방송인 박수홍이 사회를 맡았다.

 

㈜잘론네츄럴은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사업까지 진출하며 사람에게 좋은 네츄럴 오가닉, 바이오케어 제품을 알리고, 혁신적이고 진취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건강과 보건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

 

㈜잘론네츄럴의 주영 대표는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대한민국의 대표 네츄럴 오가닉, 바이오 휴먼케어 기업으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들로 많은 사람들의 건강과 보건복지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앞장서 나갈 것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잘론네츄럴은 판매를 위한 건강식품 제조가 아닌 2005년부터 15년째 여러 기관과 기부 및 건강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인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로는 온가족 건강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순수 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네이처벨르’, 여성을 위한 여성전문 브랜드 ‘레이디힐’과 건강한 에너지 아르기닌 제품 ‘에이트타임’ 등이 있다. 또한 ㈜잘론네츄럴은 현대인의 삶에 꼭 필요한 건강식품 등을 비롯하여, 다이어트, 펫 건강제품 포함 약 21가지의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라고 전해 ㈜잘론네츄럴의 행보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 대상을 수상한 수상자로는 △의정부문-서영교 국회의원 △정책/경영부문-최종환 파주시장 △의정부문-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황국 도의원, 성남시의회 정 윤 시의원 △문화/예술부문-방송인 박수홍 △문화/산업부문-신성스마트 이일섭 부사장 등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