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가수 박세욱,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생애 첫 콘서트 출연료 전액 성금 전달

가수 박세욱,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생애 첫 콘서트 출연료 전액 성금 전달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 보이스트롯 우승자 출신 트로트가수 박세욱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생애 첫 콘서트 출연료 전액을 성금으로 기탁 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을 전달한 가수 박세욱(사진제공 = (재)한국소아암재단). ⒞시사타임즈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은 신곡 백프로 음원발매기념 및 재능기부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공연기획사 피지앤픽처스 주관으로 지난 417 박세욱의 완쾌백프로 콘서트를 진행했다. 출연료 및 공연 수익금 전액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소아암 등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저소득층 환아들의 긴급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박세욱은 코로나19로 모든 이들이 힘겨워하는 이 때, 어려워진 가정형편으로 적절히 치료를 받고 있지 못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었고, 앞으로도 진심을 전하는 노래로 여러분들을 응원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뜻 깊은 성금을 기부한 가수 박세욱님께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청년의 밝은 앞날을 응원한다고 전하고 “()한국소아암재단은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해 질 때까지 언제나 함께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콘서트 게스트로 참가한 가수 조문근, 조엘라가 참여하여 뜻을 함께하였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