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가수 이찬원, 한국소아암재단에 가왕전 상금 150원 쾌척

가수 이찬원, 한국소아암재단에 가왕전 상금 150원 쾌척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이찬원이 선한스타 2월 가왕전 상금 150만원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와 가족을 위한 정서지원사업을 위해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가수 이찬원과 팬들의 노력으로 선한스타를 통해 기부한 누적 성금은 1,610만원에 달한다.

▲사진제공 = (재)한국소아암재단. ⒞시사타임즈

 

왕성한 가수 활동과 다양한 예능 MC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선행과 나눔을 소홀히 하지 않고 선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의 비대면 플라워클래스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환아의 간병으로 인해 긴 시간을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환아 어머니와 어머니의 부재를 오랜기간 겪어야 하는 다른 가족들을 위해 ()한국소아암재단에서는 자연을 매개로 상처받은 환아가족들의 정서가 완화될 수 있도록 원예치료를 통해 지원하고 있다.

 

한편 가수 이찬원은 데뷔 2주년을 맞이하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KBS '불후의 명곡' JTBC '톡 파원 25', MBN '빽 투 더 그라운드' 등에서 명품 MC로서 입지를 넓히며 맹활약 중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