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가족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 공연

가족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 공연

10여개국서 번역 출판된 인기소설의 재탄생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극단 진일보의 가족 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이하 갈매기)>가 오는 9월15일 대학로 예술공간혜화에서 개막한다.

 

 

 

 

 

 

 

 

이번 작품은 칠레 작가 루이스 세풀베다(Luis Sepulveda)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소설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는 한국을 포함한 10여개국에 번역 출판되며, ​출판 당시 유럽의 언론들로부터 ‘8세부터 88세까지 읽을 수 있는 소설’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가족 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는 어미 갈매기가 폐유 유출로 죽어가며 낳게 된 아기 갈매기 알을 우연히 전해 받은 고양이 ‘모모’가 아기 갈매기를 성장 시킨다는 내용으로, ​전혀 섞일 수 없는 이종(異種)의 동물들이 한 가족을 이루며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갈매기와 고양이라는 재미있는 캐릭터 설정과 배우들의 역동적인 연기, 춤, 노래를 가미하여 관객들을 ‘살아있는 환상’ 속으로 이끌어갈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를 통해, ​관객들은 시각적 풍성함 외에도 동물들의 헌신적인 삶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반추하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9월15일부터 25일까지 공연되는 음악극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는 오는 9월5일부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의 : 1566-5588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