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강하늘-김하은, 김기두-주다영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회자로 확정

강하늘-김하은, 김기두-주다영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회자로 확정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개·폐막식 사회자를 확정했다.

 

개막식은 오는 8월21일 반포한강공원 세빛섬에서, 폐막식은 아리랑시네미디어센터에서 개최된다.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개폐막식 사회자.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김하은, 강하늘, 김기두, 주다영 (사진제공 =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조직위) ⒞시사타임즈

 


개막식 사회자로는 지난해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강하늘과, 드라마 <추노>, <무신> 등에서 활약한 배우 김하은이 낙점됐다. 두 사람은 어린이와 청소년 세대에 대한 애정으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와 함께하게 됐다. 깔끔한 진행으로 개막식을 이끌어 갈 예정. 개막식은 오후 7시부터 개최되며, 사전 행사로 ‘레드카펫’ 이벤트와 ‘착한콘서트’가 진행된다.

 

폐막식 사회자로는 드라마 <정도전>과 <왕가네 식구들>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김기두와,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주다영이 활약한다. 두 사람은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8일 간의 일정에 마침표를 찍는 뜻 깊은 날을 함께한다. 폐막식은 오후 7시부터 개최되며, 경쟁 부문 출품작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을 주제로 제작한 전 세계의 영화를 소개하는 아시아 최고의 영화 축제다. 오는 8월2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 간 개최되며, 영화 상영과 더불어 청소년영상미디어교육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문의 : 02)775-0501 www.facebook.com/siyff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