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개그계 엄친아 송준근, 드디어 예능 첫 도전

개그계 엄친아 송준근, 드디어 예능 첫 도전

MBC 뮤직 신규 토크쇼 <하하의 19TV 하극상> 패밀리로 합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개그계의 엄친아, 송준근이 드디어 예능 프로그램에 첫 도전을 해서 화제다.

 

‘송준근’은 ‘하하’가 첫 메인 MC를 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연출 권영찬)에 패밀리로 합류하며,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에 이은 새로운 생활 개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준근’은 지난 24일 서초동 센트럴시티에서 있었던 <하극상> 멤버들의 깜짝 길거리 이벤트 촬영현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예능 프로그램에의 첫 도전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이 날 시민들과 함께 하는 컨셉의 촬영에서 ‘송준근’은 특유의 개그감과 친화력으로 자연스럽게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촬영 내내 현장을 휘어잡아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그 동안 ‘준교수’, ‘곤잘레스’ 등 느끼하고 독특한 개그 캐릭터로 사랑받은 ‘송준근’은 최근 ‘생활의 발견’과 ‘멘붕스쿨’을 통해 그만의 빵 터지는 생활 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아왔다.

 

또한 ‘송준근’은 대학 입학 시 토익 고득점자로 지원하여 경희대 국제경영학과에 합격한 재원으로, 수준급 영어 실력을 보유한 유학파 출신 엄친아 개그맨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극상> 메인 MC인 ‘하하’와는 평상 시 자주 만나는 실제 패밀리 같은 관계이기도 한 ‘송준근’은 “예능 프로그램에는 첫 도전이라 어떤 모습을 보여줘야 할 지 많이 연구하고 있다”면서 “<하극상> 멤버들과 자주 만나 호흡을 맞추고 있고 이제는 방송을 통해 보여줄 일만 남은 것 같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MBC뮤직 제작진은 “그 동안 보여준 ‘송준근’만의 생활 밀착형 개그감이 리얼리티 토크쇼인 우리<하극상>에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라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훨씬 많은 차세대 예능 스타다”라고 극찬했다.

 

‘송준근’이 합류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뮤직 <하극상>은 오는 9월4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2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