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E.A.M 앙상블의 ‘힐링 콘서트’ 열려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E.A.M 앙상블의 ‘힐링 콘서트’ 열려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오는 6월29일 오후 5시, 이화여자대학교 국악연주홀에서 ‘힐링 콘서트(Healing Concert)’가 열린다.

 

E.A.M Ensemble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Romantic Summer’라는 부제로 국악과 클래식이 어우러진 퓨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주최한 E.A.M Ensemble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에 재학중인 뮤지션들로 이루어진 그룹이다.

 

공연 기획에서부터 연주 및 제작까지 함께한 이들은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딱딱하고 지루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한 ‘따뜻한 클래식’, ‘멋있는 국악’을 지향한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공연에서는 <황금산의 백도라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중 그리움지고> 가 가야금, 해금, 콘트라베이스, 피아노 등 신선한 조합의 퓨전 앙상블로 연주 된다.

 

또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중 Think of me> <바흐의 Arioso>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 <레미제라블 ost melody> <생상의 죽음의 무도>를 소프라노, 첼로, 피아노의 아름다운 멜로디로 감상할 수 있다.



           E.A.M 앙상블 ⒞시사타임즈



일상에 지치고 마음에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그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하는 ‘힐링 콘서트’는 바쁘고 각박한 삶에서 잠시 멈추어 숨을 쉬고, 음악을 통한 치유를 경험하게 될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 공연의 수익금은 전액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되며, 전석 5,000원으로 당일 입장권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