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기도, ‘공유농업’ 브랜드 명칭·슬로건 공모…13일까지

경기도, ‘공유농업’ 브랜드 명칭·슬로건 공모…13일까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오는 13일까지 공유농업브랜드 명칭·슬로건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공유농업은 소비자의 먹거리에 대한 불안 해소 및 농업인 소득 창출을 위해 사회적 경제를 바탕으로 한 경기도만의 독창적인 생산·유통 시스템이다.

 

브랜드 명칭은 공유농업의 핵심가치를 나타낼 수 있는 5자 이내의 명칭을, 슬로건은 경기도 공유농업의 목적과 연계한 짧고 간결한 15자 이내의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메일(rain2for@gfi.or.kr)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한 작품에 대해서는 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총 12개의 수상작을 결정하며 당선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금(10만원~20만원)도 지급한다.

 

참가신청서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http://www.gg.go.kr)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http://greencafe.gg.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질의사항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031-250-27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충범 경기도 농업정책과장은 공유농업은 소비자에겐 믿을 수 있는 먹을거리, 농업인에겐 새로운 소득 창출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새로운 농정전략이라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