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기도 과천시, 여성창업준비실 입주업체 모집

경기도 과천시, 여성창업준비실 입주업체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과천시가 과천여성비전센터 내에 설치되어 있는 여성창업준비실에 입주할 신규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그 레이스호텔 6층 과천여성비전센터에 마련되어 있는 여성창업준비실은 유망한 사업아이템 소유자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춘 여성예비창업자만이 입주할 수 있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현재 과천관내 주소를 둔 여성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이다. 모집 업체 수는 1개사다.

 

입주기간은 입주일로부터 6개월이며 여성친화형업종 및 지식서비스 창업 희망자와 여성장애인 창업 희망자 등은 우대한다.

 

여성창업준비실은 공용면적 포함 50.87㎡ 규모이며 입주자는 임대보증금 10만원과 월 3만원의 임대료만 지불하면 된다.

 

입주업체에겐 책상과 의자, 초고속통신망, PC, 팩스, 스캐너, 전화 등의 시설이 지원되며 창업에 따른 맞춤 컨설팅 및 멘토링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 청자는 입주신청서(과천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알림마당>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1부와 주민등록등본(대표자) 1부를 구비하여 오는 12일까지 과천여성비전센터로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인터넷 메일(gcwoman@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 2차 면접심사는 오는 4월23일 오후 3시에 진행하며 최종선발 발표일은 4월25일이다.

 

문의 : 02)3679-2007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